1. 집필 목적
성명학적 측면에서 세상 어린이를 두 부류로 나누면 주변에서 매일 칭찬을 들으며 성장하는 어린이가 있고, 매일 꾸중을 들으며 성장하는 어린이가 있습니다.
이름 발성이 형성하는 음성 파동이 칭찬과 같은 에너지를 발생시킬 수 있고 꾸중과 같은 에너지를 발생시킬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식물 재배의 경우 클래식 음악을 들려주면 그렇지 않는 경우보다 성장이 더욱 원활하다는 것을 각종 실험이나 언론매체 보도를 통해 누구나 한번쯤 접해 보았을 것입니다.
사람의 이름 또한 음파를 통해 전달되기 때문에 그 이름을 지속적으로 듣는 경우 분명 긍정적이거나 또는 부정적인 영향을 받게 됩니다.
성명학의 존재 이유는 개인의 사주구조에 가급적 유리한 발음체계로 작명하여 불러줌으로 인해 긍정의 에너지를 장기간 축적하여 타고난 운명이 변동 범위 내에서 최대치의 성과를 달성하도록 돕는 것에 있습니다.
인간의 운명이 하나의 상품이라면 이름은 그 상품의 유통 시 매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포장지 겉면의 브랜드 네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간의 탄생은 이름을 갖게 됨으로써 완성됩니다. 작명이란 한 생명에게 존재의 의미를 부여하는 신성한 의식입니다.
성명학적 논리에서는 그 이름이 개인 사주구조의 부족한 기운을 발음의 형태로 보완하여 긍정적 효력을 유발시킴으로써 건강, 능력, 성공에 유리한 효과를 발생시키려는 인위적 조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신생아의 이름은 어떻게 작명해야 할까요?
성명학의 기본 논리는 단순명료하기 때문에 누구나 짧은 시간을 투자하여 필자가 제시한 핵심 이론을 이해하고 자녀의 이름을 직접 작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직접적인 작명이 여의치 않는 경우에는 필자가 본서에서 추천한 이름 중에서 적합하다고 생각한 이름을 선택하여 정명(定名)하실 수 있습니다.
신생아 부모님이 본서를 일독하신 후 자녀의 이름을 작명하거나 택명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다면 필자에게는 더없는 영광입니다. 작명 또는 택명의 과정에서 궁금한 점은 기탄없이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신생아 작명 & 성인 개명 > 월간 신생아 작명법과 이름 추천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11월 신생아 작명법과 이름 추천서 (1) | 2023.10.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