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합 & 인간관계

뱀띠의 궁합/인연/인간관계

반응형


1) 뱀띠 VS 쥐띠

    뱀띠 입장에서 쥐띠는 하늘같은 선배나 상사의 느낌이라 부담감이 큽니다.  뱀띠가 자녀, 연하, 후배, 부하인 경우 인간관계의 안정성이 발생합니다. 뱀띠가  쥐띠의 비위를 잘 맞추면 낙수처럼 떨어지는 혜택이 있습니다.

​​
   2) 뱀띠 VS 소띠

    서로 나이 차이가 있어도 친구처럼 편하고 서먹서먹하지 않고 금방 친해질 수 있습니다. 동일 궤도에서 움직이기 때문에 갈등이 있어도 대화를 통해 화해가 가능하고 인간관계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대접을 잘 해주지 못하고 상대가 화를 내는 경우가 많고, 주도권 경쟁의 상황이 자주 발생한다. 소띠의 활동성이 좋아 대외적 활동이 활발하기 때문에 그로 인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3) 뱀띠 VS 호랑이띠

    뱀띠 입장에서 호랑이띠를 편하게 느끼고 호랑이띠도 뱀띠를 잘 따르기 때문에 관계가 조화를 이룰 수 있다. 뱀띠가 부모, 연장자, 연상, 상사인 경우 인간관계의 안정성이 발생합니다. 뱀띠는 호랑이띠가 깍듯하고 사랑스럽기 때문에 호감을 많이 가질 수 있으나, 이것저것 챙겨줘야 하고 금전 소비를 동반합니다.


​   4) 뱀띠 VS 토끼띠

    서로 개성이나 특성이 다르기에 장기적인 인연을 유지하기는 힘듭니다. 우연하게 만남이 성사되고 상대방의 특이한 점이 끌려 관계가 급진전되어도 조만간 관심도가 낮아집니다. 토끼띠가 학업, 종교, 직장 등의 이유로 뱀띠와의 관계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5) 뱀띠 VS 용띠

    뱀띠 입장에서 용띠와 인연이 시작되면 상대에게 묶이는 상황이 생겨 혼자의 의지로 관계에서 벗어나기 힘듭니다. 뱀띠가 자녀, 연하, 후배, 부하인 경우 인간관계의 안정성이 발생합니다. 용띠가 뱀띠의 여러 비밀이나 약점을 잘 알고 있어 쥐띠가 감당하기 어렵습니다. 단, 뱀띠가 완전히 승복해 버리고 따라간다면 종속관계로서 안정성이 생길 수 있다.


   6) 뱀띠 VS 뱀띠
  
    뱀띠끼리는 동급이고 친구사이라서 평소 의견 대립이 있어 티격태격 타투는 일이 많으며 주도권 경쟁으로 인해 피곤할 때가 많습니다. 상당 기간 친구 같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으나 그 이상의 인간관계 형성 및 유지는 어렵습니다.

​​
   7) 뱀띠 VS 말띠

    뱀띠 입장에서 소띠는 동생이나 후배처럼 상대하기기 편한 편이다. 뱀띠가 부모, 연장자, 연상, 상사인 경우 인간관계의 안정성이 발생합니다. 말띠 입장에서도 뱀띠가 이것저것 혜택을 주는 상황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관계를 유지하면 실익이 있습니다.

​​
   8) 뱀띠 VS 양띠

    서로 대등 또는 대립 관계가 형성되기 때문에 매사 껄끄러운 점이 있습니다. 서로 개성이나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처음에는 호기심이 자극되어 스파크가 발생하여 관계가 진전되나 시간이 흐를수록 멀어집니다.

​​
   9) 뱀띠 VS 원숭이띠

    뱀띠 입장에서 원숭이띠는 형이나 선배 같아 평소 언행을 조심해야 하기에 평소 부담감을 느낀다. 뱀띠가 자녀, 연하, 후배, 부하인 경우 인간관계의 안정성이 발생합니다. 상하관계가 형성되는 점이 있으나, 뱀띠가 원숭이띠에게 잘하면 이것저것 떨어지는 혜택이 많은 실익이 있습니다.

​​
   10) 뱀띠 VS 닭띠

     서로 동기 같고 친구 같아서 부담은 없는 사이이나, 주도권 경쟁으로 인한 언쟁이나 다툼은 지속적으로 존재합니다. 동일 궤도에서 움직이기 때문에 갈등이 있어도 대화를 통해 화해가 가능하고 인간관계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닭띠가 일의 마무리나 정리가 깔끔하기 때문에 이런 점에서 뱀띠가 얻는 혜택이 있습니다.

​​
   11) 뱀띠 VS 개띠

     뱀띠 입장에서 뱀띠는 동생이나 후배 같아 상대하는데 큰 부담은 없으나 예상치 못한 일들이 발생하여 불편함이 발생하고 서로 다가가기 힘든 상황으로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추구하는 성향이 맞지 않아 부딪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
   12) 뱀띠 VS 돼지띠

     180도 정 반대의 속성이라 생각이나 취향이 다릅니다. 상대방의 신기한 점이나 특성에 호기심이 생겨 처음에 관계가 급진전하나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르면 관계 청산의 상황에 들어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