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마다 타고난 사주의 구조를 자동차로 비유하여 설명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역술가가 사주명리적 이론을 잘 설명한다고 해도 의뢰인들이 들을 때는 신속히 이해가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필자는 자동차로 예를 들어 설명하면 쉽게 이해하는 경우를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하는 분들께 최소한의 담례 이벤트로 자동차 표현 코멘트를 해드리고자 하오니 시간이 되시는 분들께선 댓글 주세요.
자동차 표현 사주의 논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신의 본성과 자동차의 외형 신차, 외형이 화려한 차, 규모가 큰 차, 비싼 차, 중고 차
2. 자신의 자동차에 엑셀의 존재 여부 가속 엑셀이 발달하여 속도가 빠른차, 엑셀이 없는 차, 엑셀이 얼어붙어 있는 차, 엑셀이 고장난 차, 엑셀 능력 저하로 속도가 느린 차
3. 자신의 자동차에 실은 화물의 정도 빈 수레같은 차, 과다한 화물로 감당이 어려운 차, 적정한 화물이 있는 차
4. 도로에 단속 경찰관이나 신호등의 존재 여부 자신의 차량이 주행하는 도로에 신호등이나 경찰관이 없으면 과속하기 쉽고, 그 반대면 속도를 제대로 내지 못하고 멈춰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느 정도 통제를 받는지 알아 봅니다.
5. 자신의 차량에 브레이크가 존재하는 지 여부 엑셀이 있으면 당연히 브레이크가 있어야겠죠. 그런데 이 브레이크가 없거나, 고장난 경우도 많습니다. 자신의 차량의 브레이크는 어느 정도 성능이 있는지 살펴 봅니다.
6. 달리는 도로의 종류와 시간대 또는 날씨 고속도로, 국도, 시내도로, 시골길 등으로 다양하고, 밤인지 낮인지 그리고 어떤 날씨 속에서 운행하는 지 살펴 봅니다.
** 댓글로 자신의 생년/월/일/시간/ 성별을 적어 주시면 틈틈히 코멘트를 써 드리겠습니다.